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19
하루에 삶은 계란은 몇개 정도 먹어야 좋을까요?
성인 남성 하루 삶은 달걀 섭취량은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많이 먹어도 안좋을것 같은데 몇개 정도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성인 남성의 달걀 섭취량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에 1~2개의 달걀을 섭취하는 것이 영양적으로 권장되는 범위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삶은 계란은 다이어트 할때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그래도 하루 섭취량이
있는데요 하루에 3개 정도가 적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