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거대한꾀꼬리105
거대한꾀꼬리10522.11.08
마른체질 살찌는 식단따로 있을까요?
169/49kg 여성입니다
어렷을때부터 살이 찌지않는 체질입니다
소식하는것도 아니고 남들보다 많이 먹는 편인데
살이 안쪄요 한 5kg정도만 찌면 좋을꺼 같은데
운동은 요가하고 잇어요 땀도나고 근력운동도 포함된 파워요가라 하고잇는데 따로 해야하는 식단도
잇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기초대사량이 높거나 소화기능이 떨어져서 그럴수있습니다.
가급적 운동을 요가가 아닌 추가적으로 근력운동을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