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파란고릴라52
파란고릴라5223.08.30
양파즙은 언제먹는게 효과적이고 어디에 좋나요?
건강을 생각해서 양파즙을 먹으려고 하는데 언제 먹는게 효과가 좋을까요? 그리고 양파즙은 몸에 어디에 좋은가요?
같이 먹지 말아야할 음식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양파즙은 콜래스테롤을 낮춰주고 치매 예방이나
당뇨병애도 좋습니다. 몸속에 있는 독소 배출을
해주기도 하고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