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편안한영앙129
편안한영앙12923.05.14
식혜에는 어떤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식혜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거나 만들어먹거나 하는데 식혜에 들어있는 좋은 영양성분으로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아시는분 공유해주시면 감사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14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병(175mL), 1회 제공량당 함량
열량 60kcal, 탄수화물 15g(5%), 식이섬유 1.3g(5%), 당류 12g, 단백질 0g(0%), 지방 0g(0%), 포화지방 0g(0%),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0%), 나트륨 5mg(0%) *()안의 수치는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임.
비락식혜 캔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