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조용한물고기153
조용한물고기15323.01.11
사과는 언제 먹는 것이 영양 성분 상 좋은가요?
사과를 아침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빈속에 먹는 것이 좋은지 아침 먹고 먹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녁 때 먹으면 안 좋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맞다면 왜 그런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는 아무 때나 먹어도 충분한 영양소가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아침에 드시면 소화 흡수를 도와줘서 훨씬 더 좋기도
합니다.
그렇지맘 저녁에 드시면 위액이 분비가 돼서 속쓰림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