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가접환획행기
제가 저녁을 사과랑 고구마만 먹는데 추가할 음식이 있을까요??
제가 식단을 저녁에 사과랑 고구마를 먹고 있는데요 혹시 영양학 적으로 부족한 성분이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그 성분을 채우기 위한 저렴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학생이라 돈이 많이 앖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우유를 추가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고구마와 잘 어울리고 우유에는 여러 영양소가 들어있어 가격도 저렴하고 추가할 음식으로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