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yybb
yybb21.12.11
다이어트 식단 체크 좀 부탁 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영양사님. 제가 최근에 다이어트식단을 하고 있는데 제대로 하고 있는게 맞는지 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사실 이게 다이어트 식단이 맞는건지도 모르겠어요...
• 아침 : 현미밥을 기본으로 한 지극히 평범한 집 밥
• 점심 : 고구마 2개, 오트밀 말아먹기
• 저녁 : 닭가슴살 덩어리 1개 (하림 블랙페퍼맛)
어떤게 부족한건지, 맞게 하고 있는건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은 적정량을 섭취하고 있지만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해보입니다.
점심식사에 단백질 식품을 한가지 추가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추가하기가 어렵다면 운동이 끝난후 프로틴 파우더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