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김치 양념할때 사과가 들어가는데 사과알레르기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김치 담구려고 하는데 양념에 사과를 넣으려고 합니다 근데 사과 알레르기 있는 사람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양념에 갈아서 같이 넣으면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미연 영양사입니다.
사과알레르기가 있다면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사람은 민감하기 때문에 섭취할 때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섭취 전에는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시는 게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