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도도한개리270
도도한개리27024.02.24
당뇨인인데 식단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뇨의 걸러가지고, 식단관리를 해야합니다.
제가 자취해서 그다지 식단의 쓸 돈을 많이 쓰지는 못합니다.
일단 먹는 양을 줄이고, 단거 과자나 주스같은거 안먹고 설탕도 안넣고 무슨 제로슈가? 같은거 조금 넣어서 식단관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식단만으로 좋을까요? 돈을 크게 쓰지 않은 선에서 식단추천이나 꿀팁같은거 알려주세요.
현제 약을 복용 중입니다. 운동은 하루 1시간 밖에서 걷기하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밥을 드실 때 하얀 쌀밥 보다는 보리밥 같은 잡곡밥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고등어 참치 꽁치 같은 등푸른생선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