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보랏빛두견이122
보랏빛두견이12222.07.22
아침점심 든든하게 먹고 저녁은 안먹어요.
운동은 꾸준히하고 있으며 아침점심은 매일 챙겨먹습니다. 야식이 잦다보니 저녁을 될수있으면 안먹고물로만 배를 채웁니다. 저녁을 먹지않고 자게되면 아침이 진짜 개운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영양사입니다.
세끼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드시지 않고, 저녁을 굶게 될 경우 늦은 밤에 배가 고프고 야식이 당연히 땡기고 양도 많아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 끼의 식사를 규칙적으로 드셔주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야식을 드시고 소화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취침을 하게되면, 우리몸이 소화를 위하여 위에서 식도로 운동을 하면서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 위액이 섞인 음식물이 식도로 이동하게 되면 위산으로 인해 식도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