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쌈박한재칼208
쌈박한재칼20822.12.17
겨울철 건강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겨울철만되면 감기를 비롯해서 각종 잔병치례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겨울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단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뭐든 제철음식으로 요리하시는게 영양가도 풍부하고 맛도 좋아요 겨울 제철음식으로는
우엉 굴 바지락 무 배추 사과 딸기 홍합 더덕 꼬막 늙은호박 대하 명태 삼치 유자 석류 가리비 광어 도미 과메기
한라봉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