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10.27
애기 아침에 밥대용으로 건강한것좀 추천해주세요
이제 아침 분유를 끊고 아침밥먹을 먹이려고하는데 아침이라 밥은 잘안먹어서요 영양분있는 밥대용으로 아침에 줄만한게 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0.27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직은 아이가 저작 운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결국은 이유식으로 줄것 같은데요
한우 죽이 가장 맛있게 먹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