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24
다이어트 식단으로 삶은달걀을 먹을때 계란노른자 먹어도 괜찮나요?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식단을 할 때 닭가슴살과 삶은달걀을 많이 먹는데 저는 삶은달걀 먹을때 다 먹거든요. 근데 노른자는 빼고 먹는게 좋다고 하던데 상관없지 않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2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를 하실 때는 계란 노른자를 거의 먹지 않습니다. 1개 정도는 노른자를 포함해서 드시고 나머지는 흰자만 드시길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