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산화력 높이는 생활식단은 어떻게 되나요?
티비 광고를 보니 황산화력 높이는 제품이라고 판매를 하는데
제품말고 일상 생활에서 황산화력 높이는 생활식단은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황산화력을 높이는 생활식단은 다양한 건강한 식품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황산화력을 높이는 식품은 주로 항산화제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포 손상을 줄이고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항산화력을 높이는 식단으로는 현미나 보리 콩 같은 잡곡류등이 좋고
포도나 사과 귤 토마토 같은 과일에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