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윤석화 노제 대학로 마지막 배웅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실한몬드
콤부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콤부차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자주 먹고 있는데요.
콤부차를 섭취했을 때 어떤 점이 몸에 이로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콤부차는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낮고 장 건강에 도움을 많이 주고
콤부차에 있는 유익한 균들이 유해균들을의 증식을 억제를 하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변비도
어느정도 해결해주고 소화 기능도 좋게 해 줍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콤부차 박테리아에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작용할 수 있는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ombucha는 또한 건강에 좋은 양의 비타민 B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화를 돕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며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며 고혈압 과 심장병을 예방 하고 암을 예방합니다.
일반적으로 발효 제품은 장 건강에 좋습니다. 발효 제품은 설사와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만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