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김형석 원로 교수님께서 50년간 이런 식단으로 평생 지키고 있어서 그런지
현재 100세가 넘게 산다고 하십니다. 이러한 식단이 아침 식사로 장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이 같은 장기적으로 먹었을 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사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
공복에 삶은 계란, 당근, 사과, 호박죽을 섭취하는 식단은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포만감을 줄 수 잇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다양하여 영양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장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러한 식단을 유지하면 건강한 체중 관리와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