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식을 하고자 하는데 꼭 필요한 영양소는?
2022. 01. 03. 16:11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음식 넘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안 먹고 거르는 것보다는
1일 1식을 하고자 합니다.
어떤 영양소가 우선이 되어야 할까요?
다이어트 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가장 우선되어야하는 영양소는 탄수화물이며 한끼만 먹는다면 100g이상 드셔야합니다.
뿐만아니라 단백질섭취도 필수적이기때문에 단백질도 한끼에 본인의 체중g 만큼 드셔야합니다.
2022. 01. 03. 22:5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