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조신한콜리117
조신한콜리11724.02.04
식물성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식물성 단백질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식사중에 식물성단백질 위주로 섭취를 해볼까하는데 식물성단백질이 많이 포함된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물성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으로는 두부 두유 버섯 녹색잎채소 등이있으므로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물성 단백질이 좋다라기 보다는 동물성 단백질의 여러가지것들에 맞지 않는 분들이
식물성 단백질을 찾기 때문입니다.
두부나 콩 호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