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패러글라이딩124
23.02.09
다이어트 뱃살 빼려고 하는 식단
다이어트 하고 있고 뱃살을 빼는게 목표인데 운동만 하고 탄수화물 안먹고 샐러드만 먹어도 건강이나 영양가에 문제가 없을까요? 샐러드를 많이먹어 포만감 느끼는건 어떤가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형봉 영양전문가
강형봉 영양전문가
국기연
∙
23.02.09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샐러드도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먹고자 하는 샐러드에 대한 분석이 우선되어야 할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