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으로 단백질 고기만 먹어도 될까요?
하루에 2끼 정도만 단백질 고기로 식단을 짜려고 합니다. 다른 영양소는 없고
고기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단백질만 드시는 것은 건강상이나 영양 균형으로 그렇게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물론 단백질섭취가 많아지는 것은 좋은 것이지만 단백질 고기만 되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육류만 섭취할경우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며 변비 등 부작용이있을 수 있으므로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