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너그러운너구리17
23.12.14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데 어떠한 영양식품이 좋을까요?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을 하고있는데 양배추가 좋다고는 하는데 또다른 채소나 어떠한 음식을 섭취해야 소화가 잘되고 위와 식도에 부담이 적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
23.12.15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은 브로콜리ㆍ감자ㆍ알로에ㆍ마ㆍ아몬드ㆍ바나나ㆍ익힌토마토ㆍ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