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윰난나
윰난나24.02.03
점심 식단으로 닭다리 구이 괜찮은지 봐주시겠어요
점심식단으로 닭다리살 순살 구이와
쌀밥 과 김치 와 단무지 무침 그리고 유자차를 후식으로 먹었는데
괜찮은지 부족한게 없는지 알고 싶습니ㅏ.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을 보니 기본으로만 드신것 같네요 닭다리살과
밥과 김치로만 드시기에는 점심이 부실 한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점심 식단으로 닭다리살 순살 구이, 쌀밥, 김치, 단무지 무침, 유자차는 영양적으로 괜찮지만 몇 가지 개선 가능한 부분이 있어 보입니다.
단백질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닭다리살 섭취를 늘리고, 에너지 공급을 위해 현미밥이나 귀리밥으로 대체하거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를 더 늘리기 위해 다양한 채소를 추가하고, 비타민 및 미네랄 다양성을 위해 다른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