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04
잦은변비로 힘든데 변비에 좋은 식단 좀 알려주세요
평소 밥을 먹은후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가 자주오는데요. 변비에 좋고 영양도 풍부한 음식좀 알려주세요.주위에서는 식이섬유 들어간음식이 좋다고들 하는데 어떤 식단으로 해야할지 몰라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0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속이 더부룩 하다는것은 육식을 많이 드신다들지 하면 그럴수도 있습니다.
고구마나 말린자두, 키위, 양배추 등을 드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