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환한벌새238
환한벌새23824.01.12
크림치즈 없이 베이글만 먹는건 다이어트에 어떤가요?
베이글이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혹시 크림치즈 빼고 먹어도 그럴까요?
그리고 혹시 식빵이나 바게트랑 비교해서는 어떨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베이글을 먹으면 다른 빵을 먹는 것보다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베이글을 다이어트푸드로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만약 다이어트가 신경쓰인다면 통밀로 만들어진 것을 먹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베이글은 지방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빵이기때문에 적당량 드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