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7
마라탕의 영양성분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뜨겁던 마라 열풍을 같이 하고,,, 현재까지도 마라탕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칼로리를 생각해 토핑은 최대한 면 종류는 안넣으려고 하고 채소, 두부 위주로 넣고 있는데요 ㅠㅠ
국물만으로도 칼로리가 높은지, 영양성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미자 영양사blue-check
한미자 영양사22.07.27
안녕하세요. 한미자 영양사입니다.
영양성분
Cal :165
지방 : 5.1g
탄수화물 : 18g
단백질 : 12g
1인분 (300 g)안에 165칼로리가 있습니다. 칼로리 분석: 28% 지방, 43% 탄수화물, 29% 단백질.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마라탕 1 인분당 - 칼로리: 175kcal, 지방: 8.99g, 탄수화물: 16.10g, 단백질: 10.08g
국물과 건더기 모두 칼로리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