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이어트를 계획중입니다 운동은 시간이 없어서...못하고 식단으로만 계획중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생각인데 운동 은 시간이 없어서 못할거같고
(ㅜㅜ핑계) 식단만 짜서 할 생각입니다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하실때 운동을 못 하신다는 것은 다이어트를 안 하겠다는 말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지금 평상시에 드시는 식단에서 기름진 음식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줄여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야식도 드시지 않으면 어느 정도 다이어트는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운동 시간을 갖기 보다는 평상시에 걷는 운동 부터 시작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