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뽀얀낙지199
뽀얀낙지19924.03.11
다이어트할때 식단관리 궁금해요
다이어트할때 보통 운동하고 식단관리를
어떻게해야하는지
운동은 아침 /저녁 어느운동이 효과가 좋나요??
ㅈ아침과 저녁의 차이를 모르겟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식단 관리는 평상시 드시는 칼로리보다 조금 낮게 잡아서 칼로리를 선택 하시고 탄수화물 단백질을 지방 비율을 40% 40% 20% 정도로만 구성을 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보통 저녁이 아침보다 활동량이 적기때문에 저녁운동이 효과적이라고하지만 개인의 라이프스타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