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선량한셰퍼드186
선량한셰퍼드18623.02.14
치킨을 7일에 2번이상먹는데 건강에 이상이 있나요?
제가 치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치킨이 몸에 안좋은 음식인가요?
다른 패스트푸드에 비해서 그나마 괜찮은거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주일에 치킨을 두번 되신 다는 것은 그만큼 트랜스 지방 많이 섭취를 한다는 이야기랑 똑같습니다.
건강을 생각 하신다면 치킨은 1번으로 줄이시는 것이 훨씬 더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기름을 튀길때 생기는 포화지방산은 콜레스테롤을 높이며 혈관건강에 좋지않아서 자주드시는 것은 건강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