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오드리델번
오드리델번23.02.14
영지 버섯은 어디에 영양을 주는 가요?
물끓여 먹으라고 챙겨주길래 받아는 왔는데요?
그냥 넣고 물 끓이면 될까요?
영지 버섯 다른 방법으로도 섭취가능한 방법있나요?
몸 어디 영양소를 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지버섯은 굉장히 많은 영양소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 항암 효과가 훌륭해 현대의 불로초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관지에도 굉장히 좋은 효과를 줍니다.
• 영지버섯의 이러한 효능은 수면 도중 잘 깨거나 꿈을 많이 꿀 때, 심장이 두근거리고 불안할 때, 기억력이 감퇴할 때 도움이 된다. 또한 영지버섯은 중추신경계의 흥분을 가라앉히고 근육의 과도한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줌으로써 수면 시간을 연장하는 효과가 있다.
불면증으로 잠 설쳤다면… 오늘 밤은 '영지버섯' (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