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2
아침 믹서기로 꾸준히 갈아먹어도 괜찮은가요 ?
안녕하세요 평상시 운동을 출근전에 하고 아침 식사 후 출근을 하는데 시간이 점점 부족해지고 있어서
운동시간 웨이트 50분 유산소 30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 400 + 단백질파우더 25 + 땅콩잼 한숟가락 + 바나나1개 + 블루베리20알 정도 갈아서 먹고
가려고 합니다. 혹시 이렇게 식단이 지속될 경우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을까요 ?
여기에 탄수화물 좀 더 추가하려면 귀리같은걸 갈아서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바나나가 아침에 먹으면 좋지 않다고 하는데 바나나 대신 사과로 대체해도 될까요 ? 그래서 탄수화물을 조금 더
추가해보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히 그렇게 드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바나나 보다는 사과 정도가 괜찮을것 같고 오트밀
같은것을 같이 해서 드셔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