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돌고래0203
돌고래020322.08.06
당뇨음식관련 질문입니다 !!!
어머님이 당뇨이고요 엄청 심하지는 않아요. 근데 먹을게 없다고 사시네요. 그러다 보니 영양이 떨어지고 식욕부진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음식 어떻게 조절해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을 너무 제한하기보다는 평소 드시던 식단에서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만 밥한공기 이상 먹는다고 생각하시는게 관리하는데 있어서 편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