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매너있는극락조205
매너있는극락조20522.10.22
사과는 껍질 까지 먹는게 좋은건가요?
컵질 까지 먹는게 좋은건가요? 영양가가 더좋긴 할것 같은데요 또 아침에 먹는거와 저녁에 먹는 차이 좀 알려주세요~
컵질 까지 깨끗하게 싯을수 있는 법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껍질까지 함께 먹는것이 가장 좋으며 껍찔까지 깨끗하게 씻을수있는 방법으로는 굵은 소금으로 세척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아침에 먹는것이 저녁에 먹는것에 비해 더 좋으며,
그이유는 저녁에 과일을 섭취하게되면 높은 혈당이 오래 유지되서 당뇨나 고혈압을 유발시키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