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8월의크리스마스
8월의크리스마스24.04.21
꿀도 많이 먹으면 당연히 안좋은 거겠지요?
모든 음식이나 식품등
많이 먹으면 당연히
몸에 안좋은걸로 알고있는데요
완전식품인 꿀도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은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꿀은 과도한 섭취로 인해 체중 증가나 당뇨병과 같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적당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적당한 양을 먹는다면 영양가가 풍부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꿀의 주성분은 당분이기때문에 과량섭취하면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등 좋지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설탕 보다는 꿀을 먹으면 좋다고 해서 많이 드시는 경우가 있지만 꿀도 많이 드시면 건강에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