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냉철한불독44
냉철한불독4424.01.21
허리디스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이 있나요?
바이러스 또는 면역력과 관련된 질환은 아니지만, 물리적인 힘으로 손상 될 수 있는 허리 디스크는 식재료나 영양성분을 통해서 도움을 줄 수 있나요? 허리디스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 식단이 있다면 알려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디스크는 척추가 무게를 받아서 그러기 때문에 뼈가 튼튼해야 하기 때문에
브로콜리 달걀 두부 토마토 부추 표고버섯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허리 디스크에 좋은 식품으로 우유. 닭가슴살. 브로콜리. 토마토. 표고버섯. 계란. 두부. 견과류. 연어 . 시금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