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숩숩숩
헤이즐넛은 어떤 요리나 디저트에 넣어서 먹을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헤이즐넛은 어떤 요리나 디저트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헤이즐넛의 경우 견과류에 속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아몬드 대신 먹을 수 있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헤이즐넛은 다음과 같은 요리나 디저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무디: 갈아서 스무디에 넣기
- 제과: 쿠키, 케이크, 브라우니 등에 넣기
- 샐러드: 다져서 샐러드에 토핑으로 추가
- 요거트: 다져서 요거트에 넣기
헤이즐넛은 견과류에 속하며, 아몬드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둘 다 비슷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