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부유한거미65
부유한거미6522.12.01
탄산수 많이 마시면 몸에 안좋나요?
개인적으로 탄산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탄산음료를 많이 먹으면 몸에 안 좋은것을 알기 때문에 많이 안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탄산수 같은거는 칼로리도 없고, 설탕도 안뜰어가 있어 몸에 특별히 안좋을게 없을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합니다.
탄산수를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은지?
일반적으로 물을 먹는것과 같은 효과인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산수를 많이 마시게되면 몸에 안좋은 영향이 생기지는 않으며
일반 물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