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라스옐
23.06.11
석류즙이 갱년기에 정말 도움되나요?
질문 제목처럼 석류즙을 엄마랑 같이 매일 챙겨먹는데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갱년기때 추천하는 음식도 알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6.1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석류 안에는 에스트로겐 성분이 있어서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우울증이나 안면 홍조 같은것에도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