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거대한부전나비188
거대한부전나비18823.02.05
라면을 자주 먹으면 어떤 문제가 생길수있나요?
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도저히 끊을수가 없는데요. 이틀에 한번꼴로는 먹는거 같습니다. 라면을 자주 먹으면 어떤 문제가 생길수 있을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매우 높고 자극적이고 면을 팜유로 튀겨서 건강에는 좋은 식품이 아닙니다. 가급적이면 국물은 드시지 마시고 면도 물을 끊여서 기름기를 빼고 드시면 좀더 건강하게 드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