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우람한거미281
우람한거미28122.12.03
잘빠지지 않는 뱃살을 뺄수있는 식단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차례 뱃살빼기 시도를 해보고
나름 운동과 식단조절하며 열심히 해보지만 별효과가 없어요
탁월한 식단 조절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뱃살의 경우 내장지방에 의한 체지방으로 탄수화물섭취를 줄이는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보게됩니다.
따라서 면, 빵, 탄산음료, 과자,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커피, 떡볶이 등의 음식을 피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박주은 영양사입니다.
뱃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중 하나죠~
술을 드신다면 줄이시거나 끊은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 위주로 식단을 짜서 드시는게 좋은방법이죠~~그리고 붓기빠지는 칼륨 높은 식품도 함께 드시면 좋아요~ 물은 2리터는 마셔줘야 좋구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뱃 살은. . 윗배는 잘 빠지는데 아랫배는 잘 빠지지 않아요 걸을때 배에 힘을주고 걸어보세요 그리고 복식호흡도 도움되요 필라테스하면 뱃살 빠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