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스마트한닭244
스마트한닭24423.12.10
다이어트 한달에 체중의 몇프로 정도 감량하는 것이 건강에 무리가 없을까요?
운동은 일주일에 2-3번 유산소운동 1시간 이내 정도고 거의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중입니다.
30대 초반인데 한달 기준으로 체중의 몇프로정도 감량되어야 무리없는 정도일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급격한 체중감소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한달에 5프로 미만의 체중감소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