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새까만말똥구리90
새까만말똥구리9022.10.08
분리유청단백질 섭취시간이 궁금해요?
분리유청단백질을 샀는데 언제 먹어야도나요? 운동전 운동후 다 말이달라서요 현재 pt하고있어서 그날이나 혼자운동할때 먹으려고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능하다면 운동이 끝나고 드시는것이 좋으나,
운동을 하지 않는날에도 비슷한 시간대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우리몸은 식사량보다는 식사패턴에 더 예민하게 반응하기때문에
운동을 쉬는날에도 드셔주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