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편안한영앙129
편안한영앙12923.04.19
저녁에 먹으면 독이 되는 과일은 머가있나요?
제가 과일을 좋아해서 아침에는 시간이 없어서 과일을 잘못먹어서 저녁에 과일을 먹으려는데 저녁에 독이 되는과일은 피하고 싶어서 물어봅니다 저녁에 독이 되는 과일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저녁에 자기 전에 먹는 과일은 몸에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몸 속에서 소화를 시키는 과정에서 위액이 나와서 속쓰림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사과나 다른 과일도 비슷합니다
제일 좋은 것은 아침에 드시는 것이 하루를 시작하는데 제일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19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과일은 사과입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는 아침에 일어났을때 속이 더부룩함을 느끼거나 산도로 인해 속쓰림이 나타날수있기때문입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포도 블루베리도 저녁에 안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