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착실한악어276
착실한악어27624.01.12
글루타치온 성분을 음식에서 섭취하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요즈음 얼굴 광채 올리기 위해 글루타치온 성분의 기능식품을 먹고 있어요 혹시 음식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글루타치온이 많은 음식으로 양배추. 양파. 시금치.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오렌지. 귤. 아보카도. 수박. 마늘. 호두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글루타치온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양배추나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브로콜리 아보카도
망고 오렌지 등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글루타치온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글루타치온의 생성을 증진시키는 음식으로는 마늘, 양파, 파, 브로콜리, 케일, 닭고기, 생선, 쇠고기, 계란 , 브라질 너트, 해산물, 곡물, 해바라기 씨, 닭고기,과일과 채소, 특히 오렌지, 딸기, 아보카도, 아몬드, 시금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