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헌신하는잉어49
헌신하는잉어4923.04.18
사과식초가 좋타던데 효과가 뭐가있나요??
사과식초가 좋타고 들었는데 어디에 좋은지 무슨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침 점식 저녁중 언제 복용하면 효과적인지두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과식초는 여러 가지 효능이 있지만
식초 안에 있는 아세트산 이 지방을 연소를 시켜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고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식초는 식사 후 1시간 뒤에 드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