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믿음직한개미핥기
25.09.16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좀 알려주세요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무엇인가요
건강을 챙기면서 살을 뺄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자세히 알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임원종 영양사
임원종 영양사
하이닥
25.09.16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가장 효과적이지만 노력은 많이 들어가야 요요없이 성공하는 다이어트 법은 사실 지속 가능한 생활습관입니다.
조금 편법을 활용하면 마운자로, 위고비를 활용하시면서 <<< 중요합니다.
• 간헐적 단식 14~16시간
• 저탄고지 식단으로 변경
• 식사간격은 4~6시간
• 설탕, 밀가루, 정제탄수화물, 술X
• 주 4~5회 20~30분 유산소 운동
• 주 1~2회 전신 근력운동
• 규칙적인 7~8시간 숙면
• 스트레스 관리
저칼로리 다이어트, 약, 식욕억제제는 무조건 요요가 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