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신한카드 개인정보 유출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레알충실한사슴벌레
인바디 점수 올리는 방법 정말 궁금해요
헬스를 꾸준히 하지만 인바디 점수가 너무 낮아요.
어떻게하면 인바디점수를 높일 수 있을지 식단과 운동방법을 구체적으로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을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인바디 점수를 올리려면 근육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가 핵심입니다.
이 원리로 점수가 올라갑니다. D자형 그래프일수록 좋습니다.
운동은 3대 운동을 해보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로 대근육 위주 근력운동을
주 3~4회정도 1시간 이내로 하시고 유산소는 보조로 20분 이내로 하시면 됩니다.
하체, 가슴, 등 같이 큰 근육을 키워야 근골격량이 상당히 빠르게 성장합니다.
단백질은 체주 1kg당 1.6g이상으로 충분히 섭취하시고
설탕, 밀가루, 정제탄수화물, 가공식품, 튀김, 디저트류, 과자는 모두 피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