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진실한지어새262
진실한지어새26222.01.09
늘어나는 뱃살 어떻게 감당이 안되네요...
왜 이리 뱃살만 늘어나는지 모르겠네요
집에서 운동을 해봐도, 살은 그대로고....
식욕은 늘어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나이를 먹을수록, 운동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현대인의 고질적 비만이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30대 중반 직장인 식단 좀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과 육류에 많이 함유된 포화지방산의 섭취는 줄이시고 쌀밥보단 현미밥, 잡곡밥을 드시는 것이 쌀의 부족한 영양소도 보충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된 등푸른 생선을 드시고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를 드셔 주시면 체내의 노폐물과 중성지방의 배출을 도와 주어 뱃살 관리의 효과가 있으며 운동으로 뱃살을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9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나 키토김밥을 이용하기보다는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