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성숙한딩고128
성숙한딩고12824.01.10
저녁 식사 후 자기전 간식 추천
저녁을 6시 쯤 먹고나면
8-9 시가 되면 너무 출출한데
건강에 나쁘지 않은 간식으로 먹을 만 한게 뭐가 있을까요
지금은 과일이나 빵 종류를 먹는데
건강에 좋지 않을것 같아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견과류는 우리 건강에 필수적인 간식 중 하나입니다. 아몬드. 호두. 캐슈넛 같은 견과류는 심장건강 및 뇌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식사 후 간식으로 과일이나 빵 종류는 그리 좋지 않고 따뜻한 우유 한 컵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숙면에 방해가 되지않을정도의 간식을 추천드립니다
삶은 계란, 과일 적당량, 두유 등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