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하락 경고와 긍정 전망
건강관리
환자 식단
핫한돼지97
영양제를 복용할때 같이 먹지 말아야하는 영양제는 어떤것이 있나요?
멀티 비타민 B1 ㆍc ㆍDㆍ판토텐산Pc 와 알타지오 오메가EPA및 DHA함유 ㆍ비타민E 관절연골 영양제 세가지를 같이 먹어도 될까요? 나이드신 어머니와 저희 가족들 모두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말씀하신 모든 영양제를 다 같이 먹는다고 해서 부작용이 발생하는 조합은 따로 없어보입니다.
대부분 지용성이기때문에 가능하다면 지방을 섭취한 식사를 한 뒤에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