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눈부신뜸부기147
눈부신뜸부기14722.11.19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하는데 반찬은 괜찮은건가요?
급격한 체중 증가로 탄수화물을 좀 줄이려고 합니다
근데 밥 5스푼정도와 반찬은 기존 식사량으로 먹고 있는데
체중감소는 커녕 더 찌는 느낌입니다
탄수화물만 줄여서 다이어트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렇다고 반찬도 다 줄이면 너무 공복상태라 기력도 없는데..
식단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밥보다는 간식이나 음료로 인해서 액상과당을 많이 섭취해서 그럴수있습니다.
밥, 면, 케이크, 과일주스, 탄산음료, 휘핑크림이들어간 커피종류를 줄여보세요.